포항지진피해 시민화합 한마당, ”놀란 가슴 달래우고...!” 개최한다.
포항지진피해 시민화합 한마당, ”놀란 가슴 달래우고...!” 개최한다.
  • 박정원 기자
  • 승인 2019.11.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 오후 2시에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시민화합 한마당
‘놀란 가슴 달래우고...’ 지진피해 극복을 위한 시민화합 도모

포항지진피해시민화합한마당 추진위원회(회장 성치근)에서는 오는 11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지진피해시민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진으로 인하여 시민들이 겪은 고통을 치유하고, 지진 등 자연재해에 대한 대처요령을 홍보하여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켜 재해를 극복하자는데 그 의의가 있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을 대표하는 인사들이 총출동하여 지진피해시민들을 위로하고 안전의식을 홍보하여 시민들이 다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항지진피해시민화합한마당 포스터@통불교신문]
[포항지진피해시민화합한마당 포스터@통불교신문]

아울러 인기가수들이 출연하여 시민들을 위로하고 흥겨운 화합 한마당 행사를 펼치게 된다.

포항지진피해 시민화합 한마당 추진위원회 성치근 회장은 지진피해로 침체된 시민들에게 화합 한마당을 통하여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다시 도약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말하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그야말로 화합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포항지진 피해구제 특별법]이 국회에 상정되어 있는 등 피해보상에 관한 시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개최되어 많은 시민들이 동참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포항지진피해시민화합한마당행사는 사단법인 향토불교승가연합회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경상북도, 포항시청, 포항불자기자회, 포항여성불자회, 도민일보, 통불교신문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